웹에 대한 최고의 비디오 마케팅 팁

웹에 대한 최고의 비디오 마케팅 팁

웹에 대한 최고의 비디오 마케팅 팁

그 어느 때보다도, 비디오는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인기 있고 다작의 자원이 되고 있다.

필요한 것은 카메라, 약간의 영상, 그리고 인터넷뿐입니다! 인터넷이 매우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당신의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를 짧고 부드럽게 유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그리 길지 않고 바로 정보를 알아내길 원한다.

긴 동영상은 여러 세그먼트로 나누어 며칠마다 연속적으로 게시해야 한다.

시청자와 계속 연결되려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십시오.

고객에게 제품과 관련된 질문을 보내도록 하고, 최상의 질문을 선택한 후 매주 동영상에서 질문에 답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흥미를 유발할 필요가 있다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질문을 보내면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유튜브는 편집 기능이 뛰어나다.

예를 들어, 동영상에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링크를 공유하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쿠폰 코드도 제공할 수 있다.

최고의 콘텐츠는 입소문이 날 것이다.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비싼 비디오 카메라를 소유할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비디오를 본다.

좋은 비디오 카메라를 사야 하지만 예산에 맞는 카메라를 사야 한다.

고객들이 정말 긴 비디오를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동영상에 제품 데모가 포함된 경우, 필요한 경우 20분 이상 소요될 수 있다.

특별 광고만 하는 경우, 비디오를 10분 이내로 유지하십시오.

비디오에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한다고 해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동영상의 기술적 우수성이 아니다.

델과 같은 대기업들도 직원 개개인이 생산한 간단한 데모(demo)를 이용해 금을 내리쳤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에게 관심을 끌 수 있는 짧은 시간을 제공한다.

첫 20초는 매우 중요하다.

사람들을 끌어들여 더 지켜보도록 유인할 후크를 가져라.

동료나 직원이 많으면 비디오로 마케팅을 하려고 할 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비디오에 나오는 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을 사용해라.

그들이 우호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옷을 제대로 입고, 또 분명한 어조로 말을 해야 한다.

할 수 있다면 한 명 이상의 동료를 쓰세요.

여러분의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비디오 컨텐츠를 분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뷰 및 청중 트래픽 패턴을 추적하려면 이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찾은 정보를 사용하여 새 고객을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같은 질문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 질문들에 답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세요.

FAQ는 많은 웹사이트에서 흔하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해답을 그냥 읽는 대신 볼 수 있다.

삼각대는 비디오 마케터의 가장 친한 친구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흔들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건 공포영화에 맡겨야 해.

동영상을 판매할 때는 동영상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패닝이 포함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 몇 초 만에 비디오를 판단하기 때문에 카메라 작업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성공의 열쇠 중 하나이다.

친구와 가족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페이지에 공유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현재 고객들에게 우편으로 그것에 대한 정보를 보낼 수도 있다.

동영상을 YouTube와 Facebook, Twitter와 같은 다른 형태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십시오.

할 수 있는 한 말을 퍼뜨려라!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지식을 감안할 때, 바라건대 독자적으로 캠페인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으면 한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모든 팁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목표 청중에게 그것들을 적응시키십시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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